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증에 PainTB(페인티비) 가격&이용등~
    자연 2019. 12. 6. 12:09

    요즘에 일을 하다 보면은 허리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통증이 생기는 일도 있을 겁니다.


    그럴 경우 집에서도 편하게 통증완화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일뿐만 아니라 오래 앉아 있거나 이런저런 여러가지 이유로 관련된 통증이 있다면 도움이 되어 준다는게 페인티비라고 하네요.





    홈에 있는 설명 보면은...


    72개의 다파장 레이저가 완화~

    저출력 레이저 모듈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필름형 전선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서 얇고 플렉시블 해서 후에 as도 간편하다고 합니다.





    공부할 때나 TV 시청할 때 직장에서 일할때..

    운전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명칭은 의료용레이저조사기이고

    통증을 완화하는 목적으로 나았고 사용이 용이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다른 일을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하네요.





    패인티비는 670nm 830mm 910nm 세 가지 저출력 파장대의 레이저를 채택 72의 다파장 레이저 사용으로 넓고 깊숙히 침투하여 한다고 합니다.

    한대학에서 임상 결과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허리 벨트에 부착하는 그대로 허리에 메면 대고 TV를 본다든지 아니면 자기 전에 20분 정도 하면 된다고 하네요.

    허리 외에도 어깨나 목등 힘든 각종 부위에 이용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비용적인부분은 언급할 수 없다고 해서~

    더 궁금한나 PainTB에 대해서

    이용이나 가격등은 해당 홈에서 문의하면 좋은~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