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S2PLUS GOLD~ 메조솔루션플러스골드화장품 가격등~
    자연 2020. 1. 2. 07:42

    MS2PLUS GOLD~ 메조솔루션플러스골드화장품 가격등~




    은근히 피부관리하는것도 귀찮을때가 있죠.

    그렇다고 ㅎㅎㅎ 방치하면 좀 곤란한만큼 좀 쉽게 해볼만한 방법을 찾기도 할겁니다.


    찾다보면 너무 많은 화장품들이 나와 있어서 일일이 어떤건지! 다 알아보기도 힘들고

    어떤게 나한테 맞을까! 골라보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기도 하죠.


    미리 좀 알아두고 선택의 폭을 줄여간다면 몇몇 제품들은 눈에 들어올겁니다.


    아무튼..


    그 많은 화장품중에 MS2PLUS GOLD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홈피에 있는 내용 읽어보면 멀티기능으로 관리한다는데..

    속부터 한번에 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몇십년전에 발견되었다는 노벨생리의학을 수상했다는 egf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크라운진에서 나온 제품인데..

    이솔루션은 주름개선이나,보습,탄력등에 도움을 주고

    멜라닌 색소생성의 예방이랑 기존에 생성된 기미,잡티까지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성분에 대해서 좀더 들여다보면...

    위에서 언급한 egf는 영양을 공급해주는데 매끈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라고.. 또 뭐가 들어갔냐! 보니깐..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이랑 포도 캘러스 추출물이 있는데..

    요거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고 시간이 지나도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이들 주요 성분 외에도 여러 성분들이 혼합되어서...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메조솔루션플러스골드로 까다롭게 여겨질 수 있는 관리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게 하나의 장점이라네요.


    자극이 될만한 성분들은 베재해서 민~감한 피부에도 변화를 기대해 볼 수있다고~~





    홈에 더 많은 설명이 있는데 관심이 간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비용에 대해서는 요기다 적지못한다고 해서...


    여기다 포스팅하지 못하거나 적은 내용중에 더 궁금한점이나

    MS2PLUS GOLD이용이랑 가격등은

    해당홈에 가서 문의해보시면 좀더 좋은!정도들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