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픽카드 뭔가 싶어서 스타2랑~
    컴퓨터 2020. 1. 2. 11:41

    윈도우 10 프리뷰 인사이드 업데이트를 통해서 아무튼 했는데 스타 2는 그래픽이 최고 설정으로 해도 부르려면 나오고 그래픽만 이상하게 나온 것 같아서 그래픽카드 뭔가 싶어서 스타 2랑 포르자 호라이즌 4 피파 20 그래픽 사용하고 있었는데 윈도우 10 업데이트 이후 근황에 대해서 체크해 보게 되었네요.


    20 ph1 보낼 지난번 빌드 경우 보면 약간 문제가 있기도 한 것 같은데 응답이 약간 내리고 영상에서 4K 나 팔게 영상을 전체적으로 보면 약간 버그가 있는게 있더라고요.
    비슷한 경우 2700x es581 4K 넌 CPU만으로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8k 도장까지 끊기는 느낌은 있지만 소리를 줄이면 크게 불편한 것은 없었습니다.


    크레센도 부드럽게 나오진 않았는데 그 외에 게임의 경우는 게임에 카드 등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경우 있다고 했는데 이번 빌드에서 그것도 개선된 것 같고 같은 경우 게임에 이것저것 해보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vhd 설치하는게 여러모로 편하고 20 h1 이빌드는 주로 주말에 새벽에 넘어와서 업데이트 됐는데 프로그램 이용하면 몇 번 정도 변하니 완결되고 이래저래 시도해 보게 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