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금! 여성무모증&빈모증이면 뷰티플라워는~
    자연 2020. 1. 21. 06:57


    많이 신경쓰게 되는 부분이죠.

    어떻게 좀 방법을 찾아보기도 하는데..

    보통은 이식관련해서 생각해보게 될겁니다.

    후에도 관리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런점을 좀 줄이고자 간단하게 붙이는 방법으로 감쪽같이 할 수 있다는 음포패드라고 합니다.


    10년의 노하우로 격한 운동이나 샤워 그리고 온천등에도 걱정없이 사용 할 수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색깔이나 모양, 숱등 원하는 스타일로 맞게 디자인을 의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양질의 모발만 엄선해서 위생으로 가공처리와 피막보호처리를 해서 원모의

    고급화를 유지해서 수작업으로 가공되었다고 하네요.




    [home에 있는 설명 이미지들-여성무모증,빈모증]



    복잡한거 없다는 점이고 일상생활에서 그냥 붙여놓고 생활해도 된다는데..






    백퍼센트 인모사용이고 특수코팅처리로 내것같은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박막 우레탄사용으로 착용감도 좋다고 함...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에 승인을 얻어서...

    전혀 무해하다고 합니다.






    개인별로 맞춤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개인의 키,무게,사이즈,머리색,길이등을 선택해서

    원하는 색이나 스탈로 제작이 가능..





    모의 방향이 일정해야 완성시에 엉킴이 방지되고

    이렇게 선별된 머리를 remy hair라고 명칭한다네요.


    그리고 선별한 모발을 적당한 사이즈로 퍼머처리하고

    제작시 패드는 얼마나 얇고 질기냐!에 따라 기술력이 판별된다는데..

    기술을 바탕으로 한 0.03MM의 두께와 내구성으로...


    수작업으로 심어서 완성하고 패드에 머리가 자라나는듯한 기술력으로

    절대 기계로는 불가능한 작업이라고 하네요.


    과정을 다 거친 후에 요구사항등 맞춤으로 스탈을 작업해서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뷰티플라워는 물과 열에 강해서 온천,사우나,운동등에도 가능하답니다.


    뗄때는 전용액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떨어지지 않는다는...ㅎ

    한번 구입으로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까지...

    여성무모증과 빈모증이면 관심가져볼만 할듯요..





    요정도로 홈에 있는 설명들이네요.

    궁금한점이나 뷰티플라워가격,이용에 관해서는 홈피에서 문의해보시면 될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