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방송 프로그램 보면 먹거리에 대해서 많이 나오던데!
    자연 2020. 1. 30. 08:37

    무슨 방송 프로그램 보니까 밀가루가 안 좋다는 이야기도 많이 있고 어느 쪽에 현역 시절에 밀가루 음식 안 먹고 한 10만 먹었다고 하고 몸 관리할 때 밀가루 먹는 사람도 있다고 이야기하던데 근데 서양에서 밀가루가 주식을 텐데 왜 그러는 걸까요? 과학적으로 검증이 된 건지 궁금합니다. 컵라면 먹을 때 속 편할 불편할 때 있어서 잘 국수라면 먹으니까 속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문득 궁금해지는데 신토불이라서 잘 먹으라는 건지 아니면 진짜 잘 부담이 리더 몸에 좋은 건지 궁금합니다.


    아침 식사로 오토메 먹는데 슈퍼푸드로 알고 있는데 밀가루가 안 좋다는 건 밀가루로 만든 빵 같은 거 보면 우리는 빵을 간식 용도로 먹기 때문에 설탕 같은 것도 많이 들어가고 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우리가 먹는 바게트 빵도 설탕이 많이 들어가고 그리고 밀 같은 경우 글루텐 함량이 높아서 소화가 잘 안 된다는 말도 있긴 한데 확실한 건 모르겠습니다. 라면이 좋은 건 늘 튀겨 튀긴 데다 글루텐함량 때문에 그런 건지도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검색해 보면 더 많은 정보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들어서 맛나는 거 많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는 빵 같은 거 만들어서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