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보드 두드리거나 모니터 보는 경우도
    풍경 2020. 2. 2. 13:31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기업의 회사 다녀 본 적이 없어서 사무직은 어떤 식으로 어떤 업무로 성과를 내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너무 광활하게 추상적으로 질문한 것 같은데 그냥 보통 사무직 회사원들 컴퓨터로 어떤 걸 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업종별로 다르겠지만 하지만 장담하건데 사무직 분들 많이 있을 겁니다 컴퓨터로 다른 일 하는 경우도 많이 있거든요. 대부분 엑셀서식 불러오기 구글 스프레드시트 엑셀 연동 하는 거 검색하기 등등 엑셀로 안 되는 것은 워드나 파워포인트 그리기 등등 신입이 엑셀 잘하면 좋은 부분도 있더라고요.


    부사가 지금 사용내역 정리 은행 같이 돈 오가는 회사라 한 줄까 제품소개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지 않고 해서 안 끝나고 그냥 퇴근하고 내일 출근해서 다시 시작하고 회사에서 하는 안 끝나지 않는 업무가 많이 있네요. 시청 공단 같은데 제출용 서류 작성 및 품질관리 등등 서류 확인 작업을 많이 하는 사무직도 있더라고요.


    키보드 두드리거나 모니터 보는 경우도 있고요.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 업무가 어디에 관련되어 있는지에 따라서 차이가 있듯이 사람이 하는 일에는 어느 정도 차이가 보이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던 현장에서 일하던 개인마다 장단점이 있고 고뇌와 여권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생각해 부분도 있을 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