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아신! 락하드위크엔드 플러스 가격,내용등 코리아진출
    자연 2020. 2. 4. 03:20

    나이아신으로! 락하드위크엔드 플러스 가격,내용등 코리아진출한지가...ㅎ




    중년남자라고 하면 관심가져볼만하겠네요.

    이게 뭐지! 라고 생각하는데...

    미국에서 만든걸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만든 글로벌~~ 두둥~~ 중년의 남자들 생각해서 왔수다~ 미국에서~


    미국에서 개발된 락하드 위크엔드는 미국내에서 천오백여개의 체인점과

    삼백여개의 관련식품코너 그리고 천여곳의 월마트 주유소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규모가 좀 있네요..ㄷ


    락하드~플로스는 한국 남자들의 체질이랑 특성,,, 그리고 성향에 맞추어서

    개발된 업그레이드제품이라고 하네요..


    지는 2012년부터 한국본사와 협약 및 연구 개발끝에 2016년 정식 수입완료를 거쳐서

    한국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떨쳐버리고 본사를 통해서 쉽게 접근해볼 수 있을듯하네요.





    어떤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을까!!


    나이아신을 주성분으로 부성분까지 다양하게 원료가 들어가 있고

    좋은 설비시스템에서 전문 생산 연구원들에 의해 만들어진다네요.





    걍~ 물과 같이 그냥~~





    쉽게 지치나요!! 네~

    체력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안해요!! ㅎㅎㅎ


    나이든것도 서러운데...

    여유있다면 관심가져도 괜찮을듯 합니다.




    [홈에 있는 설명그림들]


    [수입신고 완료-락하드위크엔드코리아진출]



    작은 병 사이트 8cm으로 여행하거나 이동시에도 편하게 챙길 수 있다고 하네요.


    뭐! 건강만큼 소중한 재산은 없죠...




    간단히 적어본거구요..

    얼마인지에 대해서는 바로 표기하지 못하게 되어서..

    락하드위크엔드 플러스가격이나 구매에관해서는 홈피에서 물어보시면

    좀더 좋은?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관련된 추가증정이벤트도 한다니 참고해보시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