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래저래 집에서 밥을 안 해 먹게됨
    유머 2020. 7. 10. 12:38

    요즘 들어서 이래저래 집에서 고추장 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다양하게 나와 있는 것들도 있더라고요. 이래저래 태양초 고추장도 있고 해찬들도 있고 이걸로 어떤 걸 요리 해 먹을까 그러다가 맛이 자를까 싶은 생각도 들고 떡볶이 정말 좋아해서 해 먹는데 고추장으로 하면 맛이 잘 안 나오길래 요리 솜씨가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이래저래 웬만하면 다 먹고 다른 것도 알아보고 이래저래 레시피대로 요리 하는데도 내가 하면 요리가 다 맛이 없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자주 먹는 계란후라이에 밥 비벼 먹는 것도 그게 그나마 나한테 타네요. 그나마 요즘 들어서 고추장 가지고 비벼 먹게 되는 일이 많은데 이래저래 잘 집에서 밥을 안 해 먹게 됩니다.



    집 안에 남아 있는 거 잘 안 먹어서 설탕 좀 놓고 단맛에 약간 고추장이 있으면 되고 가게에서 사용하는 큰 거 있던데 그것도 사다 먹고 중간에 장아찌용 쓰고 안 먹고 되고 다른 사용법 찾아 봐야겠지요. 대천 드려 보면은 더 매운이라고 쓰여 있는 것 있던데 고추장이고 일반은 그냥 잘 자용 할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소고기 뽑고 고추장도 있던데 그것도 알아 가야겠지요.



    매운게 4단계로 나온 것도 있던데 이름이 길고 아무래도 이것만 먹는다 매운고추장 골드 고추장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두고 통이 완전히 빨간색으로 된 것도 있고 이래저래 떡볶이 해 먹어도 맛있더라는 어떤 고추장 써서 해 보니까 색깔도 안 빨갛고 맛 없고 고추장도 다양하게 존재하니까 개인 입맛에 따라 이용해 먹으면 되겠죠.



    오늘은 왠지 고추장에 먹고싶은 하루인 것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