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몇 년전 쯤에 컴퓨터에 윈도우 7 사용할 때
    컴퓨터 2020. 7. 21. 13:14

    디펜더 관련해서 문제가 아니면은 저는 파워서플라이 마트 술만 마시면 된다고 하던데 어느정도가 봐야 알지 모르겠고 일단 컴퓨터 CPU는 와튼 안 맞는게 되는게 아니라 교체가 가능한 타입인지 봐야 하는데 좋게 교육도 맞는지 봐야하고 메인보드 칩셋 지원규격 또 봐야 하는데 왔다는 좀 달라 도환이 되기도 하고 같은 am 살아도 tdp 다 같지 않은 것처럼 얼마 전에 cpu 업그레이드 하려고 모르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노트북은 전력양이 동일한지 여부가 영향이 있는데 소비 전력량이 동일하게 문제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cpu 핀 수랑 관련해서 그걸 확인해야 되는데 메인보드가 지원하는 집 와야 하더라고요. CPU 제트 이거나 기타 시스템 정보 보는 프로그램으로 보드칩셋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그것만 가지고 여의치 않을 수도 있고 복만 없지 p9700 가능할 수 있는데 안 될 수도 있고 그때 제일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은 몇 초 놀러 가는 것도 이야기하던데 현재 사용하는 t3400 값 비교 했을 때 배터 정도 차이가 나지만 그 시대에는 엄청난 차이가 될 수 있겠지요.




    아무래도 데스크탑 코드 코어 q6600에도 어느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문제인만큼 컴퓨터 잘리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CPU 현재 부담이 별로 없으면 구해서 해 보고 그래도 불편하면 그때 가서 하나 장만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예전에 생각해보면 웹 검색 문서작업 유튜브 정도 왔다 갔다 하나! CPU를 컴퓨터 해서 별 무리없이 사용했었는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나눔과 확인도 해보고 운영체제설치 한지 오래 되었는데 판매할까 재설치도 한번 고려해 볼만하더라구요.




    몇 년 전 쯤에 컴퓨터에 윈도우 7 사용할 때 t2050 이런 얘기가 HD 이거를 t7200에서 3기가 그리고 SSD로 바꾸니까 그럭저럭 사용할 마더 하더라고요. 비와 SSD 그리고 넉넉한 메모리면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는 충분하지 않을까라는 중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