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정에 여러가지 IP 주는 것이 있지만
    컴퓨터 2020. 11. 6. 03:43

    아무래도 각 통신사에서 아이피를 줬는데 가방에 하도록 연결 되어 있으면 각방에서 동시에 사용하지 못하는 건가 아니면 제대로 이해를 하지 못하는 건가 싶은 것도 있더라고요.




    그럼 통신 사회에서 IP 하나만 줘야 하는 건지 확인할 해봐야겠지요. 일반주택이나 힘을 사용하는 고쳤던 통에다 모뎀이 PD 설치되는데 일단 건물 같은 경우 1층 통신사 하면 모뎀을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 아파트는 지하에서 버실 있어서 100m 정도 모뎀이 없고 500mbps 이상에서는 모뎀이 설치가 됩니다 집에 IPTV 설치하면은 해당 스위치허브가 있기도 한데 아무래도 지원하는 공유기를 사용해야 IPTV가 원활하게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




    유선공유기 뒤 tcp 내부 IP 통신사모뎀 그리고 사설 IP 겹치지 않게 바꿔서 사용하면 눈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지요 유성 공유기 dhcp 관련해서는 이것저것 참고해서 알아봐야 하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유선공유기 유무선공유기 설치하는 경우 하단에 연결되는 유무선 공유기 dhcp 끄고 허브모드로 쓰거나 dhcp IP 주소 범위를 교체해 줘야 하는데 그냥 dhcp 끄고 wan 포트에 연결하는 선을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보트 아무 곳에나 연결해서 허브모드로 사용하는게 마음이 편하다 하는 거죠.




    아무튼 이래저래 챙겨서 저번에 컵라면은 많은 부분에 있어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IPTV는 사용 안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거주하는곳 3화 모르시면 통신사에서 가정에 여러가지 공인 IP 주는 것이 있지만 단자함에 허브를 넣어도 되고 공인 IP 한 개만 주는 곳으로 허브 넣으면 안 되는 것도 있고 공유기 같은 기능에 있는 장치를 넣어야 겠지요.




    공인 IP 한 개만 주는 곳이라면 단자함에 허브도 한 군데 밖에 못 쓰지 않아 체크해 봐야겠지요.

    일단 공유기 설정 하고 방에 구조를 파악한 다음에 어떻게 고장 할지 생각해 봐야 하는 거 보니만큼 아무래도 무선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파는 하는 부분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