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래저래 지금 사양이면 옵션 포기하고 게임은!
    컴퓨터 2020. 12. 19. 17:06

    하드디스크 관련해서 그런 건 아니고 게임 같은 거 보면은 어느 정도 사야 할지 생각해 보게 되는데 CPU는 i5 6600 에다가 애즈락 h110m pro-d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또 보면 권장사양이 있는데 이래저래 4기가 이상 되면 사용해야 되고 atid-400 4,800에 엔비디아 9800 이상해 그래픽이 있어야 하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이래저래 지금 사양이면 옵션 포기하고 게임 업그레이드 쪽으로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은데 다만 변수는 모니터는 어떤 모니터 사용해 봐야 될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모니터선 원하는게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크기의 모니터가 적용가능 얼마나 다양하더라구요.




    앉아 있을 때 모니터가 거리가 너무 짧은데 모니터만 너무 크면 장으로 떠나게 되어서 장시간사용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 거리와 크기를 고려해 봐야 한다는 이야기죠. 게임을 한다고 했어 많은 부분에 있어서 이야기해 보게되지만 컴퓨터 부품들도 이래저래 따져 봐야 하는 것도 있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기보다는 무난하게 생각하고 보편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면은 게임 정도로 어느 정도 적정 할지를 생각해 볼 수 있다는 기준점이 생기기도 할 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