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혼이 이야기하기에는 다른 세상 스토리~
    유머 2017. 3. 23. 22:08

    서로 같은 공간에서 생활을 플러스 마이너스로 단순히 생각하는 자체가 에러..

    듣기론 누군잘못서서 몇십억 손해봤다고하던데....

     

    어려운시절 아내가 뒷바라지해주고 해서 헤어지는거없이 계속 관계 개선해가는거같은데..

    출신이니까 그런거 이야기소재로 사용하는것도 이해돼고.. 그렇게 극단적으로 생각안하셔도될듯...

    그러게요... 정말 관계 심각하면 방송에서 그런 이야기소재로 쓰지도 않죠..ㅋㅋㅋㅋ

    결혼을 안해봐서 몰랐습니다... ㅋㅋㅋ 사랑=결혼 이것밖에 몰라서 ㅠㅠ 몇억도 몰랐네요..

    한 1~2 해먹었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특히 결혼은 하고 안하고 큰거 같습니다..

    미혼이 이야기하기에는 다른 세상 이야기....

     

     

    누가 연예인 아니였으면 이미 산 한지 오래 였을겁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증서서 날린거면 도대체 뭔짓을 했는지 생각 조차 안드네요.. 왠만한 사업도 10넘기 힘든데...

     

    음.. 그리고 본문에 방송소재로 웃음거리를 만든다고하는데 글쎄요..

    제가 볼때는 살려고하는 몸부림처럼 보이더군요.. 누구에게던지 이야기해서 어떻게든 속을 좀 풀어보려고 하는건데 그걸 방송 편집을 안한 제작진이 먹어야지 개인적인 이야기를 한 욕하기엔 개인에겐 너무 큰 일이죠...

     

     

    뭐 개인적으로 굉장히 싫어하지만 이번건에 한해서는 오히려 대단하다고 느껴지더군요..

    자식에게 하는것도 그렇고 부인에게 하는것도 그렇고 도대체 세상을 무슨 재미로 살아갈까?? 기계처럼 일하고 집안일에 대해서는 그렇게 발언권도 없었던것같고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었을것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