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격으로 윈도우를 설치할수 있음?
    컴퓨터 2015. 11. 24. 19:53

    전 그냥 직접 손 봐드립죠..

    저같으면 그냥 원격으로 해주고말겟다는 ㅋㅋ 저게 더 힘들어보인다...

    원격으로 윈도우를 설치할수 있음?

     

     

     

     

    있죠.. 굉장하네요. 후덜덜함.ㅎㄷㄷ

    PE가 아니어서 불가능....했던 상황입니닷.

     

     

     

     

    pe 부팅아니라도 된다는.....

     

    정말요..? 모르고 있엇내용.......;;;; 알아봐야겠군요..

    저도 얼마 전에 노트북 원격 포맷 받았어요. ㅋㅋ

     

     

     

     

     

    보면서 계속 남자가 화안내고 잘 가르쳐주네 생각하고잇었는데..

    32 비트 깔아주는것이 좋을듯..

     

     

     

     

    사양도 잘돌아감..

     

    7보다... 8.1이 더가벼워요..

    부팅 넘 복잡한거같고..

    아무래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도와줄수있는 정도의 문제면은

    말로해주고. 더 복잡한 단계면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동영상등 잘 나와있다고 하네요.

     

     

     

     

     

    물론 폰으로 검색하면 되는건데..

    귀찮아서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주길 바라는 사람도 많아서..

    날로 먹기를 좋아라 하다보면은 그런 심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좀 있죠.

    주위에 보면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