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참에 운동도 좀하고 생각을 변화해줘야 하는데
    자연 2016. 7. 12. 12:14

    나라는 도가 위라 불가능함. 사회 현상이니 뭐니 전부에 비해 10년 뒤쳐진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자체가 저해서 10년으론 택도 없다고 봄. 사고 났을 때도 인과응보라고 했던 인간들 많았죠 ㅎㅎ..

    인과응보 맞는데....

     

     

    그런 도를 딱 보여주시는 분이네요^^ 저도의 조상님들로부터 태어나셨지요~?  생각이어떻니 의식이 어떻니 떠드는 건 좋은데 본인도 사람이면 순화해서 쓰고 그러세요. 본인은 수준 한참 위에 있는것처럼 말씀하시니 보기 참 구려요ㅋㅋ누가보면 산인줄 압니다^^

     

     

    지금 당신이 웃는 저도가 거울에 있을 듯 한데 어서 봐주길 바라오...당신이 진정 남들과는 다른 사람이라면 자신이 쓴 글이 왜 사람들이 싫어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오. 그러나 과연 당신이 그걸 알 수 있을까? 모른다는 거에 내 당신은 뭘 거실라우?

     

     

    로가 급한네. 라는 말을 굳이 쓰면서 자신이 이길 사람들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심리상태를 보여줍니다...

    그거랑 무슨 상관인가..그리 잘난국에 사죄도 않고 상은 하지말라는짓만 하고 있는게 도리가 있는...

    같은 있으니 도가 떨어지는거다....

     

     

    니가 못배운 인간이나 아님 사람 같지 않은게 이란 말을 안쓴단다....

    게다가 ㅋㅋㅋ

    뭐냐 어깨위에껀 장식인가?

     

     

    이참에 운동도 좀하고 생각을 변화해줘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러지 못하는게 아쉽기만 하지만 이제부터라도 운동좀해서 줄이기도 하고 생각을 좀더 순하고 아름답게 할수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으려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