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래된 친구들도 마음은 잘 모를때있죠
    유머 2017. 2. 11. 17:48

    자기애 강한사람이요..

    자기만알고 이기주의..

    끝판왕이죠 이기주의는 ㅋ...

     

    놀러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친구들이 해놓은거 받아먹기만 하는 인간...

    거기에 설거지도 안함ㅋㅋㅋㅋ 이럴땐 좀 얄밉죠..

     

    ㅋㅋ시켜야 하죠. 일 찾아서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시켜야 하는 인간도 있어서..

    가르칠려고하는 사람. 자기가 다 안다는듯이 말하는 사람이 좀 그렇더군요...

    수박겉핥기로 이것저것 잡상식 많이아는애들이 그런 경향이 있죠...

    전 정확히 모르는건 걍 말안하는데 ㅋ 밑천드러날까봐...

     

     

     

     

     

    나는 왕이로소이다유형...

    오래된 친구들은 모르겠어요...

    뭐 단점도 감싸면서 맞춰가긴한데.......

    사회친구로 따지면...

    편가르는 친구들이 좀 짜증나죠.. ㅎㅎ

     

     

     

     

     

    말이 안통하는 인간. 일단 본인만이 옳다고 생각하고 남이하는 이야기는 쥐꼬리 만큼도 듣지않는 유형...

    의사소통할때 하드코어 같은 애들이 잇어요..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됨...

    말귀를 못알아먹고...사람 엄청 답답하게 함.....

     

     

     

     

    더군다나 그런 좀 들떨어진 부류에다가 일 두번하는 스타일인거까지 겹치면...세상 어떻게 사는지 모를정도...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그래서 너 싫어해 너 아싸야 왕따야 다 너 별로래 라고만 말해주면 됩니다...

     

     

     

     

    짜증나게 하면 안만나면 됨..

     

     

     

     

    굳이 내가 짜증나면서 술먹을 이유는 없음...

    술을 기분 좋을라고 먹지 짜증나는 기분으로 먹으순 없음...

    사람... 머리에 든 게 없는 것 말고 행동이 무식한 사람 있잖아요...

    사람처럼 예의없고 자기 맘대로하고....

    주사있는 분, 배려없는 분, 매너없는 분...& "아이고 의미없다." 이 말 나오게하는 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