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장실에서 문잠그고?
    유머 2017. 3. 2. 23:49
    말씀은 말이 되네요!! 기절하는게 보통이죠....
    위에 분들 보면 다들 너가 경험 안해봤다 이런식인데 면 구보하고도 멀쩡하면 그게 보통 체력인가요??
    훈련이 전부 끝난 후에도 멀쩡한 사람이 대다수였습니다..


    일단 해보시죠.. 특전사 인지 아닌지 훈련때 가면쓰고 뛰어다니던데 해보는게 답인듯!!!
    ㅋㅋㅋㅋ 아 글 웃기당 ㅎㅎ
    방 준비태세..


    기상과 동시에 면쓰고 완전군장 치장물자 챙겨서 포상까지 뛰고 바로 모의탄 적재하러가서 훈련탄 발정도 싣고 산로 이동..
    면쓰고 완전군장 뺑뺑이 연병장 외각도로 서너바퀴 돌고 한 기억은있음. 구보는 안해본듯..


    출신...여타 부대보다 연병장이 좀 컷으나 까라면 깠음..

    쓰다보니 이병때 동기놈이 방 준비태세때 사라짐...
    중간에 막사 화장실에서 문잠그고 짱박힌거 찾았다함...


    그런데 면 쓰고 있었다함 ㅋㅋㅋ..
    짱박힌거 벗고 있지 그랬냐고 했더니 무서워서 못했다함 ㅋㅋㅋ.
    덕분에 기수 제대로 꼬임 그놈은 상근... 부산으로 감...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