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 저를 끌어들이십니까??ㅋㅋ
    유머 2017. 6. 15. 11:06

    돈도 그렇고 남한테 줘야할거 있으면서 자기 쓸거 다 쓰고 다니는 사람하고는 빨리 연을 끊는게 좋음...

     

    여친나쁘네. 근데 또 내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참 돈 받기 애매할듯...

    님 여친이.아니라는게... 슬프군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를 끌어들이십니까??ㅋㅋㅋㅋ

    저런 여친이라면 차라리 없는게 낫지요ㄷㄷ

    저런 여친보다야 차라리 솔로가 낫지요ㄷㄷㄷ...

     

     

     

     

     

     

    정말 그럴까요...솔로보단 낫지요. 그리고. 여친때문이 화도 날 수 있으니깐요....

    개념없는애라면 걍 솔로가 낫습니다 나중에 후폭풍같은 뒷감당이 남아있어서..

     

     

     

     

     

    애초부터 사줄 생각은 없었고, 친구 입장에서 다른사람 폰은 통화하고 인터넷 하면 다 똑같은 거라고 생각하는 것임....

    자기에게 돈쓰는건 아깝지 않지만 내가 타인의 물건을 손괴한 거에 대해선 친구 것 이라면 명목하에 남친의 것은 고로 자신의 것 이라는 이중적인 잣대로 판단을 하는 것임...

     

     

     

     

     

     

     

     

    어디라도 가야할시간이면 가야되는게 맞죠.

    하지만 그렇지 않터라도 어느정도 이해력은 필요하리라 여겨지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