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느정도는 그냥 산책수준임
    유머 2017. 11. 28. 17:46
    전7백원인가에 샀던거같아요..ㅎㅎ

    수입과자점이라고 다싼건라니더라구요..
    피롯떼는 꽤비쌋던.. 네 맞아요.
    근처에 수입과자점 몇군데 있으면 발품을 팔아야..ㅎ
    더사야죠. 이정도는 그냥 산책수준임.
    팀탐 왜 안사셨나요. 수입과자계의 메시 호날두인데 먹어봐서 안샀어요.


    호주산도 먹어봐야하는데 안파네요 ㅠㅠ
    페이머스 아모스,화이트캐슬 맛나더군요.
    ㅋ임페리얼쿠키가 더 좋지만요! ㅋㄱㄱ
    화이트캐슬 뜯어서 몇개 먹었는데 짱!!
    화이트캐슬만 먹어봤네요. 맛있었습니다.
    버터링과 비슷한 맛. 싸고 양많고 화이트캐슬도 천원 주고 샀네요. ㅎㅎㅋ


    저거 동그란 철상자아니에요??? 엄청싸네요...

    두종류에요 ㅋ박스포장,철상자 포장 초코칩 용량이 어떻게 되죠?
    과자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 생각날 때 추억의 과자를 먹곤 한다 그렇다고 해서 맛있다는 건 아니고 그냥 이런저런 가자 맛을 느끼고 싶을 때가 하루 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