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금 생각해도 황당한현상이라고?
    유머 2018. 6. 3. 19:29
    지금 생각해도 황당한 경험이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 봐도 자세한 상황은 떠오르지 않지만 그때 내용을 대충 생각해 본다면 길을 걷다가 갑자기 사람이 튀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가 종종 생기긴 하지만 자주 생기지 않는 일이다 보니까 뜻밖에 경험을 하는 경우가 가끔 생기더라구요!!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사람이 갑자기 튀어 나오게 되면 놀러 가는 것도 있지만 서로 대화하면서 서로가 놀라게 되는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일한 것은 자주 생기게 되는 경험이라고 다시 한번 이야기하지만 아니라고 이야기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취급 길을 걷다 보면은 사람이 나올거라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사람이 갑자기 튀어나오는 곳이 가끔 있더라구요.


    오는 사람마다 보는 시각과 시간의 따라서 차이가 있고 경험의 따라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나에게 있어서는 최근 있었던 일이기 때문에 너무 신기 해서 이렇게 언급에 봅니다 물론 한적한 시골 일하는 것이고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곳이다 보니까 사람이 나올 거라고 생각지도 못한 것이었죠!!


    다음부터는 이러한 경험이 있으면 너무 어렵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본다면 참 신기한 일이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오늘은이 정도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오니까 밥을 먹으러 가야 할 것 같은데 이왕이면 시내에서 맛있는 거 먹고 싶다는 생각이 때문에 나가서 먹어야 한다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아서 많은 글을 적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길게 적을 수 있도록 시간을 많이 가져보도록 노력해야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