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동의 패스신공 총聰 기氣 가격,내용등~
    자연 2020. 3. 20. 23:07


    전에는 중년분들 관련해서 나온 제품들이 많았는데..

    요번에는 청소년등 수험생들의 건강관련해서 나온게 있네요.


    아무래도 청소년이면 한창때 아닐까! 생각되지만 이래저래 스트레스,학업,수험생의 고민등

    건강에 신경을 더 많이써야 할 중요한때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나이를 떠나서 챙길껀 챙기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암튼 간단하게 어떤건지 홈에 내용들 살펴봅시다~





    57년 전동의 휴먼헬스케어를 지향하는 광동에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누리한의원이라는데와 함께 만들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구성되어있나 보니깐..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어보입니다.


    패스신공 총(聰)이랑 기(氣)~

    이렇게 구성된건데...

    각각 어떤건지 볼까요~





    먼저 총~~


    아침에 쉽취하는걸로 청소년들의 하루에 활력이랑 기억력에 필요하다는

    기능성원료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홍삼이 주원료고 면역력,피로,기억력등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부원료 설명보니깐

    아이누리에 노하우로 배합되었다는 식물혼합추출물이라고 하네요.

    위에 이미지 참고해서 읽어보시면 될듯.





    그리고 기~


    요거는 자기전에 섭취하는걸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랑 에너지생성을 돕는다는

    기능성원료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주원료중 하나인 엘-테아닌이라는건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주원료로는 아래이미지 내용 참고~





    부원료는 복령,귤껍질,용안육등~





    살펴보니 중요한 청소년시기에 챙길만한건 많이 들어간듯하네요.

    아무래도 중요한 수험생들에게는 도움이 되어줄만하니 부모입장에서도 관심가져볼만 할겁니다.





    이름이 패스~신공이라고 하니 무슨 무협신공 연마하는거 같네요...ㅎㅎㅎ





    제목에서도 느낌이 있듯이 특히나 수험생들 학습관련해서 도움이 될만하다고 보여지네요.





    요정도로 간략히 홈에 있는 내용들인데 은근히 이미지를 많이 가져온듯하네요.

    얼만지에 대해 직접표시는 안된다고 하니깐 궁금한거나

    패스신공 총聰,기氣의 가격이나 구매에 관해서는

    해당홈에서 문의하시면 더 좋은!정보들을 얻어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