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r-5 넥스젠화장품 가격등~
    자연 2020. 4. 22. 13:32

    날씨 한번 좋네요~

     

    그렇다고 외출하기에는 아직 좀 시간을 둬야할 것 같고 ㅎ

    아마도 대부분 집콕하면서 시간 보내는 경우가 많겠죠!

    좀 답답하기도 하고 그럴껀데 이럴때 일수록 더 관리에 신경써야 되지 않나! 싶네요.

     

    세월이 흐르면 자연스레 변화가 느껴지는 만큼~

    어떻게 관리해주고 사용하냐에 따라서 어느정도 변화는 있겠죠!

     

    알아보면 많은 화장품들이 존재하는데

    일일이 다 알아보기에는 많은 시간이 들고 그 중에서 눈이 갈만한거 골라보기도 하는데요.

    어느정도 미리 알아두면 도움이 되기도 할겁니다.

     

    그래서 요번에는 cr-5라고 넥스젠화장품꺼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좀 생소한게 거미줄단백질이라는게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egf라고 것도 들어가있다는데

    일단은 관리에 좋은거니깐 함유했겠죠!

     

     

     

    여러가지를 한번에 관리한다는게 좋은점이라고 적혀있는데..

    또한 성분이 업그레이드도 되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는 2번째로 개발했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등록했다네요.

     

    넥스젠에서 직접생산하고~

    GH마크를 획득했다는 sholigopeptide-1(EGF) 사용

    그리고

    여섯종류 고급성장인자 단백질을 함유했다고 함.

     

    cr-5를 개발한 넥스젠바이오텍은 유전공학 기술로 만들어지는 제조합단백질 연구/개발/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된 회사

     

    인공고미줄 단백질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종 성장인자 단백질과 ATP

    글루타치온을 함유한다네요.

     

     

    탄력이나 영양성분 그리고 에너지공급 산화방지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점은 당연한거 같습니다.

     

    성분이랑 기능에 대해서 알수없는건 베제했고

    스물한가지 아미노산과 열한가지 미네럴을 과학적인 개념에서 비율로 구성한

    바이탈 컴플렉스를 영양원으로 공급한다네요.

     

    나이라는 숫자가 하나씩 올라 갈수록 더 신경을 써야하는 만큼

    눈여겨 볼만한 화장품중 하나일듯 하네요.

    특히나 거미줄이라는 독특한게 들어가 있다는 점에서~

     

     

    더 많은 설명은 홈에서 확인해보시면 될겁니다.

    새로운 화장품을 알아보고 있다며 참고해보시고 더 궁금한점이나

    cr-5가격등은 해당홈에서 물어보시면 좋은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