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몇 시간동안 할 일들을 정리
    유머 2018. 4. 23. 16:02
    1시간 동안 할 일의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런 일들을 어떻게 제시간에 다 처리할지 고민이 되기도 하지만 그런 고민으로 인해서 중단되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꾸준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지금 상태에서 출발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때문에 어느 정도 생각해 둔 기준에 따라서 일을 시작해봐 보도록 해야겠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생각해 둔대로 일 처리가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오류가 생기지 않도록 꾸준하게 관 취하고 체크해보고 다시 한 번 반복적으로 체크해보는 걸 다시는 없도록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다.

    누가 보면는 생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 줄 수 있는 법 보내기도 하지만 그러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일을 해 간다면 나쁘지 않은 시간인데 좀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나름대로의 만족감을 표시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지기 때문에 일 열심히 해 간다는 것이 나에게 있어서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되는지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게 생각하기 때문에 일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비교해보도록 해야겠다.


    누구나 한번쯤은 비교하고 생각해 보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다음 보내는 어떤게 생일 규모로 지난 오늘 일을 깔끔하게 잘 정리하고 앞으로의 일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깊이 있게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상황이다.


    길게 보는 것보다는 그냥 간단명료하게 일처리를 신속하게 해가는 것이 나만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남들이 볼 때는 조금 답답하게 보여주는 볼모로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피드백을 해가면서 나에게 어느 정도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