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요일에 출근은 안 하면 가끔 혼자서
    유머 2018. 8. 22. 00:35
    월요일에 출근은 안 하면 가끔 혼자서 낮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소세지나 피자 닭다리 어디 니 입맛에 안주삼아서 먹게 되네요.
    소주 안주로 아주 좋아하고 피자는 특히 스리라차 소스 쿡 찍어 짭쪼름한 소시지 조금 베어물고 같이 먹으면 두 배로 맛있더라고요. 혼자만의 명절이라는 느낌이랄까 닭다리는 편의점에서 파는 건데 편의점에서 너무 비싸서 오픈마켓에서 10개 싸워서 먹게 되네요!!


    심도가 엄청 들어가 있는지 뒤쪽 소세지가 잘 안 보이네요 존슨빌소세지 외국 길고 아름답고 자고 고양이라고 후추양띵 낭랑 하기엔 너무 좋은 3시에 소세지 가서 술 안 주로 쓰는 제일 좋아하는 한 주입니다! 기름진 고기와 짭조름하고 매콤한 속초까지 거기에서 쓰면은게 제일 좋더라고요.


    원래 찌는 체질이라 군것질 해서 살이 찌는 걱정인데 너무 기름진 것만 먹는 데다가 술을 많이 많이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해가지기 전에 일찍 난 술을 마셔서 해가지면 저녁 술 마셔야지요.


    개인적으로나 술을 좋아합니다만 특히나 아침 시간에 술 마시면서 남들 바쁘게 출근하는 모습 보고 있자면 묘하게 감이 생기는 날도 있었지요! 그러니까 매일 나 술 해도 되는 건물주 님들 얼마나 행복할까요?


    아무래도 이제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출근을 해야 되기 때문에 이러한 날도 오늘이 마지막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열심히 운동도 하고 회사생활에서 차곡차곡 모아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