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속 책상 밑에 두고 썼는데 선정리등~
    컴퓨터 2019. 2. 16. 19:07
    계속 책상 밑에 두고 썼는데 선정리, 먼지 등으로 봤을 때 책상 위에 두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신 좀 답답함도 있을 것 같긴 한데 보통 컴퓨터 본체 어디에 두고 사용하는 건가요?


    코싸인 78 크지만 책상 밑에 두면 공기청정기가 되어 버려서 책상 옆에 서랍장 하나 놓고 그 위에 올려 사용하더라구요. 컴퓨터용 책상 밑에 두고 사용하는데 책상 밑에 가로로 밀어 넣어 두었어 발로 뺏기 나 좀 불편한데 공간이 좁아서 어쩔수 없더라고요.


    책상 위가 좋을 것 같은데 알아두면 먼지 입자 굵기 어두운 방 청소 상태에 따라 더 심하게 뛰어서 통풍구 막히는 수준까지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되더라고요. 상대적으로 먼지 청소를 더 자주 해 줘야 하고 쿨링팬 수명에도 관계가 있을 것이고 또한 책상으로 우산을 수용과 마찬가지라 공기의 유동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쿨링에 안 좋게 보여 질 수도 있겠지요! 장점은 상대적으로 책상에 소음에 한번 차단해 줘 물리적인 거리가 멀어서 체험 소감이 적다는 점 근데 방바닥에 자는 구조라면 잘 때 켜 놓으면 더 시끄럽긴 하더라구요.


    책상 위에 놓는 경우도 있는데 처음에는 책상 밑에 놔두다가 어느날 먼지가 너무 많은 걸 보고 먼지 끼는 거 체크할 수 있게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있습니다. 책상 위에 놔둘 공간만 있다면 위에가 좋고 그렇지 않다면 봐야겠지요!

    아니면은 어디에 두고 설치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거보다 어느정도 기간은 책상 위에 놔두고 사용해 보고 다음 기간에는 책상 아래에 두어서 사용해 보고 컴퓨터 상태가 어떤지 점검해 본 다음에 결정해도 늦지 않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