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모니터내장스피커만 이따가 집에 방음도 잘 안되고 불편해서 슈어헤드폰 하나 장만했는데 핸드폰에 연결해서 들어보면 노이즈없이 제대로 잘 들리는데 컴퓨터에 연결하면 소리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모니터에 있는 핸드폰 저게 기운이 소리가 나긴 하는데 노이즈도 엄청나고 소리도 엄청 이상하게 들리더라구요.
스마트폰 연결하면 잘 나오는데 그래서 알아보니 컴퓨터에 이런 핸드폰 연결 하려면 USB 사운드카드 달아야 한다는데 사운드 블라스터 USB 카드도 노이즈가 있어서 저항을 따라야 한다는 예약이 되어 있고 웬만한 건 핸드폰이 더 나가는 것 같네요. 컴퓨터에서 노이즈 안 나오게 하는 헤드폰 사용법이 있는지 생각해 보게 됩니다.
그거 헤드셋으로 접속되는 라인이 호환되어야 합니다. 또 안 된다 하더라도 접속 지금 송년회 퀄리티가 중급이상 정도 돼야 하고이 부분이 가공단가 제법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렴한 거에서 퀄리티 찾으시는 것은 아마 쉽지 않게 생각되네요.
접지로 해결될 문제인 것 같은데 요즘엔 집 벽에 있는 콘서트 접지는 대부분 잘되어 있으니 접지되는 멀티탭에 컴퓨터 모니터 전원을 연결해 주시면 될 듯합니다! 금빛 통화해도 본 사이에 가변저항을 따라서 볼륨 낮추면 확실하게 화이트 노이즈는 줄어드는데 전기 특유의 지잉~ 하는 소리는 줄어들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