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b 오디오 모두 나름대로 괜찮게 생각되는데컴퓨터 2020. 4. 21. 20:12
요즘 컴퓨터 하다 보면은 무슨 헤드폰에 대해서 그 필요성을 생각해 보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무선에 대해서 알아보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은 무선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조만간에 한번 헤드폰 사용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네요.
유선 무선 usb 오디오 모두 나름대로 괜찮게 생각되는 제품도 있을 거고 역시 선이 없는 자유로움이 예상보다 무척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게임 할 때 빼고 마이크 쓸 일이 없고 거추장스러운 돼 마이크가 탈착식으로 단계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헤드셋 암들이 알루미늄 소재를 견고하게 보이고 무선 송신기가 없는데 컴퓨터에 꼽혀 있더라고요. 송신기까지 RGB 커세어 마크 불이 들어오는데 그리고 요즘엔 당연하게 생각되는 기능을 수도 있지만 icue 통합 프로그램에서 이퀄라이저 지원 해 주더라구요..
이래저래 알아보고 있는 무선 헤드폰이 많이 있기 때문에 밖에서 도저히 헤드셋을 엄두가 안나서 이어폰만 쓰고 있는데 집에서 한번 사용해 볼까 하는데 헤드셋 깨닫는 가죽부분 잘 먹는지 그러면 그렇지 않은지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이어폰 같은 경우 충격만 조금만 줘도 품 팀만 교체해주면 오래 쓰는데 작은 교체도 안 될 것 같은데 관련되어서 많은 정보가 있는지 알아 봐야겠다 라구요.
제품사용에 머리모양에 맞는 프리미엄 메모리폼 이어패드 와 가벼운 베개 부드러운 헤드밴드로 이루어진 것들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아무래도 쉬운 교체는 힘들 것 같아 보이는 것도 있었습니다. 조만간에 시간 되면은 무선 헤드셋 한번 자세히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