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애니 순위, 신작애니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순위)애니 2012. 12. 22. 23:20
일본 애니 순위, 신작애니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순위)
방학시즌이네요..근데 겨울이다 보니..방콕으로..훗 매년 꾸준하게 많은 애니메이션 신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볼만한것들과 자기랑 맞지 않아서 보다가 중단하는 애니들 많이 있죠.
일본애니가 대부분인데.. 신작애니추천하자면, 그 범위가 너무 많을꺼 같습니다. 애니 순위로 점수를 줘볼려면, 어디까지나 개인적이다보니 딱히 정하기가 애매하고 곤란한 작품들이 많죠.
매년 나오는 신작들이 무수히 많아서 꾸준하게 챙겨 볼려니 그만큼 시간을 내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신작애니는 주말에 몰아서 볼려고 하네요.
요긴 애니 받을때 이용하는 윗동네 자료실입니다.
the58 점찍어주고 net 주소창에 치면되요.
사용방법은 내컴퓨터에 저장해서 플레이어로 재생하면 됩니다.
유용하길..
일본애니메이션 순위 1위로 꼽는건 바로 나루토입니다.
꾸준하게 챙겨보는건데..
한주한주 기다리기가 힘들어서..
한달이나 두달 정도 기다렸다가, 몰아서 보네요.
벌써 많은 이야기와 스토리가 진행중이여서, 안보신분도 계시리라 생각되어서..스토리에 관한 이야기는 안할렵니다. 왜냐면.. 직접 보시면, 그 재미와 감동을 느낄수 있겠죠..
일본애니순위2위로는 원피스로 생각되네요.
오랜시간동안 꾸준하게 인기를 끌어오고 있습니다.
벌서 애니로는 600편 가까이 방영이 되고있는데..
안보신분들이면..
처음부터 볼려면..엄청 시간을 투자해야겠죠.
그만큼 재미가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순위라고해서 뭐 특별한건 없습니다.
내가 재밌게 본 애니는 물론 다른 사람이 봤을때도, 재밌을꺼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네요.
모두 일본산 애니를 한번쯤 봤잖아요
근데 애니를 보면 항상 웃이 비슷하고 패션이나 다 똑같은거만 나오고
도시락 까먹고 학교가방은 들고 다닐수 있게 생긴거고 축제 진짜 많이 하고
학교에서 하는것도 호화스럽게 하고 폭죽 터질때 타마야? 어쩌고 외치는데
애니와 실제 일본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요런 생각이드네요.실제로 일본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일본 애니로만 접해보다니... 이런 궁금중 또한 들기도 하죠.
후쿠오카 여행 갔었을 때 본건데
학생 교복들 우리나라 70~80년대 교복 보는 느낌입니다.단 후쿠오카 시내와 유후인 이라는 곳만 돌아다닌거라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름..
보통 일상물이라고 해도 이상적인 학교들 아닌가요?
OOO사립고등학교라던가 해서 시설 좋은 학교들..
실제와는 거리가 많이 멀 듯 하네요.시설면에서는 많이 차이날지 몰라도 실생활 면에서는 그리 차이 안납니다.
설정상 과장된 부분이 분명 있지만...
일본 중고등학교쯤 되면 거의 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학교 수영복도 존재합니다.그리고 옷차림도 비슷하게 생겼어도 다 다르죠... 책이 있는데 그거 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을듯.
가방이나 축제같은 건 다 실제랑 동일합니다.기운내게 만들려고 그리고 예전에 학생운동이 활발했던것때문에 시선을 돌려서 학생운동을 못하게 하려고 축제를 호화롭게 하던게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불꽃놀이때 타마야 카기야 하는건 애니메이션에서만 그러는게 아니라 원래 예로부터 이어진 풍습입니다. 타마야랑 카기야는 옛날에 유명했던 불꽃놀이 가게 이름인데 서로 라이벌의식이 있어서 터트릴때 타마야가 낫다 카기야가 낫다 이런식으로 외치던게 지금까지 이어진거임.